공지사항

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
2017-01-16 14:30:42 조회수451

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을 다음과 같이 실시할 예정입니다. 아래 사항 참고 바랍니다.

 

1. 전액 일괄납부

구 분

대 상 자

기 간

비 고

등록금고지서

출력

(인터넷출력 및 앱 확인)

재학생

(휴학생 제외)

2017.2.8() 10:00부터

. 등록금고지서 확인

1) HY-in 로그인 - MY등록장학

    - 등록금고지서 출력

2) 본교 홈페이지 배너 ‘2017-1 등록안내

    클릭

3)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

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.

학업연장

재수강자

2017.3.21() 10:00부터

등록금 납부

재학생

2017.2.20()~2.27()

.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(타행이체/

    폰뱅킹/인터넷뱅킹 모두 가능) 또는 창구

    수납(은행업무시간 내)

.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

    번호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

    상관없음

.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 

    ​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

추가등록기간 :

2017.2.28()~3.6()

학업연장

재수강자

2017.3.27()~3.29()

 

2. 분할납부(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등록금을 4로 나누어 납부하는 제도)

구 분

대 상 자

기 간

비 고

신청

분할납부 희망자

2017.2.10() ~ 2.17()

. 신청 방법 :

HY-in 로그인 - 신청 - 등록장학

- 분할납부 신청

.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

. 학업연장자는 3.21()

    10:00 부터 3일간 신청가능

분할납부 추가신청

2017.3.16() ~ 3.23()

학업연장재수강자 중

분할납부 희망자

2017.3.21() ~ 3.23()

등록금 납부

1차분

2017.2.24()~2.28()

고지서:2.10() 10:00 부터

. 등록금고지서 확인

1) HY-in 로그인 - MY- 등록

   장학 - 등록금고지서 출력

2) 본교 홈페이지 배너

‘2017-1 등록 안내클릭

3)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

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.

.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

   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

​      총 3회에 나누어 3분의1

    납부

2차분

(분할납부 1차분 납부자)

2017.3.27()~3.29()

고지서:3.27() 9:00 부터

3차분

(분할납부 2차분 납부자)

2017.4.26()~4.28()

고지서:4.26() 9:00 부터

4차분

(분할납부 3차분 납부자)

2017.5.26()~5.29()

고지서:5.26() 9:00부터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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